티스토리 뷰
목차
너무 오래 기다렸다..! 드디어 듄 파트 2가 개봉했습니다. 개봉하자마자 보고 왔고요..! 스포는 따로 없고 공개되어 있는 내용 정도만 간략하게 정리해 드리고 관련 정보와 후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듄 파트2 간단 요약
황제의 모략으로 멸문한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폴.(티모시 샬라메) 어머니 레이디 제시카(레베카 퍼거슨)와 간신히 목숨만 부지한 채 사막으로 도망친다. 그곳에서 만난 반란군들과 숨어 지내다 그들과 함께 황제의 모든 것을 파괴할 전투를 준비한다. 한편 반란군들의 기세가 높아질수록 불안해진 황제와 귀족 가문은 잔혹한 암살자 페이드 로타(오스틴 버틀러)를 보내 반란군을 몰살하려 하는데… 운명의 반격이 시작된다!
듄 파트2 정보
감독: 드니 빌뇌브
각본: 드니 빌뇌브, 존스페이츠
원작: 프랭크 허버트 작가의 동명소설
출연진: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오스틴 버틀러 등
상영 일정: 2024년 2월 28일 한국 개봉
상영시간: 166분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제작비: 1억 9천만 달러
듄 파트2 후기
듄 파트1을 재미있게 봤을뿐더러, 예고편 공식 영상도 미쳤기 때문에..! 당연히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위염에 걸린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억지로 다녀왔습니다! 사막이 주 배경인 SF 대대대작이기 때문에 일단은 IMAX나 4DX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전편보다는 짧아지긴 했지만 상영 시간이 매우 깁니다..! 화장실 다녀오는 것은 필수!
1편은 사실 2편을 위한 빌드업이었습니다. 챠니의 '이제부터 시작이야'라는 대사로 영화가 마무리되는 것처럼 1편의 마지막에선 매우 아쉬웠는데요..! 이게 뭐야? 싶기도 했었습니다.
오래 기다린 팬들을 위해서인지 듄 파트 2에서는 진도를 매우 빠르게 빼버립니다.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되죠! 보고 나면 '갑자기 이런 전개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거예요.
티모시샬라메와 젠데이아는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나 열연을 펼칩니다. 전보다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에서 훨씬 더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요. 그에 따라 관람객도 많이 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인물들이 많이 등장하네요.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레아 세이두 등이 새롭게 합류하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페이드 로타 하코넨 역을 맡은 오스틴 버틀러가 매우 인상 깊었어요. 해리포터의 볼드모트가 생각나는 것 같기도 하고.. 메인 빌런인 하코넨 가문을 보여줄 때는 흑백처리 하는 부분들도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저 말고 대부분의 관람객들의 평점이 좋더라고요. 아직 안 보셨다면 듄 파트 1까지 보고 영화관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듄 파트 2 쿠키영상
없습니다! 그렇지만 노래 듣고 나오세요! 좋습니다!